7월 28일 개강하여 12주를 달리는 <마담이시스의 점성학개론>을 진하게 맛보는 ‘에피타이저 특강’.
7월 7일(일) 오후 4시. 황금언덕에서 <점성학 KEY 특강> 합니다.
‘맛보기’라기엔 매우매우 강력한 특강. 본강에 들어가기 전 맛보기 강의에서 늘 그랬듯이, 점성학의 본질을 논하는 특강입니다.
점성학을 천문학과 동일선상에 놓는 바보짓은 이제 그만!
점성학은, 카발라와 헤르메스학을 구조적으로 역학적으로 종합한, 개념의 학문이며 동시에 (연금술과 마찬가지로) 실천의 학문입니다.
카발라에 기초해야 점성학의 원리가 보이며, 헤르메스학에 기초해야 점학으로서 구실을 해낼 수 있습니다.
<점성학 KEY 특강>을 통해 그 진면목을 펼쳐 보이겠습니다.
작동의 세계 ‘흙의 왕국’에서 펼쳐지는 사건의 파노라마. 이는 ‘지평선의 시작점’이라는 개념으로부터 출발합니다. 형태를 완성하고 생김새와 행위가 맞아떨어지게 되는 바로 그 지점입니다. 오컬트적 세계관으로 그 원리를 설명하겠습니다. 카발라 기초가 부족하거나 헤르메스학 원소 개념이 빈약한 경우에도, 가장 상식적으로 알아들을 수 있는 강의를 준비하겠습니다. ‘안다’고 생각하고 있으나 이 구조가 어긋나 있는 분들도 오십시오. 확실하게 정리하고 넘어갑시다. 많이들 오십시오.
수강신청은 아래 포스터를 눌러 ‘연구소 온라인몰’에 가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